통합 판매관리 서비스 “오클릭”

온라인 판매자는 다양한 판매채널(종합몰, 오픈마켓, 홈쇼핑, 소셜마켓,
전문몰, 자사몰 등)을 삼자물류는 화주사별 관리를 필요로 합니다.
각 판매채널 및 화주사별로 판매관리를 수작업 이나 반복되는 작업을
최소화 하며 손쉽게 처리 해야 합니다.

오클릭은 판매처의 제한 없이 각 판매처별 통합 관리가 가능합니다.

판매채널(화주사)별로 A부터 Z까지 하나로 관리 가능한 통합판매관리서비스

오클릭은 차원이 다른 완벽하고 한 차원 앞선 4세대 관리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로고.

상품, 재고, 주문에서 배송, CS 까지 고객사만의 통합 관리 프로그램 하나로 관리하세요.

상품 담당자는 상품관련 업무만, 물류 담당자는 물류 관련 업무만 내가 맡은 업무만 하면 통합 관리됩니다.
온라인 판매자 및 삼자물류의 경쟁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킵니다.



상품,재고,주문에서 배송,CS까지 고객사만의 통합 관리 프로그램 하나로 관리하세요

물류창고의 체계적인 관리 운영이 가능해집니다

프리미엄급 WMS를 기반으로 인력 최소화,업무 효율성 극대화,경쟁력 강화가 가능해 집니다. 운영하는 물류창고의 선진화를 구현 하실 수 있습니다. 바코드 재고관리. 바코드 출고관리.

기존에 수작업처리 하던 것이 확 줄어듭니다

판매처 별로 다른 주문서 편집, 화주사의 다양한 발주서 편집 등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이런 시간에 다른 업무에 집중하시면 생산성이 배가 됩니다

웹(WEB)기잔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든 이용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설치 기반이 아닌 웹기반이라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인터넷이 가능한 곳이라면 사용 가능합니다.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여 재택근무 시 용이 합니다

유사 프로그램중 가장 많은 보고서를 제공 합니다

쇼핑몰 및 온라인 벤더 등에서 경험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사에 가장 필요한 보고서를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이를 기반으로 고객사는 거래처 정산 및 판매 전략 수립에 용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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