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증대 및 서비스 경쟁력의 필수 파트너 “오클릭”
온라인 판매자는 다양한 판매채널 별 매출 및 수익 분석을 통해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 하고 삼자물류 사업자는 투명한 재고관리, 각종 대행 서비스 등을 편리하게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의 만족도를 높여야 합니다.
업무 효율성을 배가시켜 매출을 높일 수 있어야 그것이 솔루션인 것 입니다.
판매 및 물류 인건비 절감 (시스템 효율성)
업무 처리시간 감소 (각 업무별 단계 축소 및 자동화)
클레임 사전 처리로 인한 고객만족도 증대(품절관리)
철저한 재고관리로 인한 수익 극대화
단계별 업무 효율성 증진을 통한 생산성 증대
대량 주문 및 판매 관리 용이 - 적극적인 마케팅 전개 가능
담장자 별 업무분장 및 인수인계 시 매우 용이
관리운영비 절감 (본사오 물류, 삼자물류와 화주사 간 업무 최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