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의 Needs가 반영된 오클릭만의 독창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사의 업무효율성을 배가시켜 드립니다.



상품 공급처(화주사)별 별도 계정 지원을 통한 실시간 주문, 재고 현황 파악

상품을 공급 또는 수급하는 공급처 및 삼자물류의 화주사(고객사)별 별도 계정 생성 가능 공급처의 실시간 주문 현황 및 상품 재고 현황 파악 가능 별도 운송장 번호 및 재고현황 등 요청 필요 없음 공급처가 판매처를 겸하는 경우 배송처리 후 운송장 번호 확인 및 반영 가능

98% 이상 정확한 정산관리

판매가, 정산가 등의 항목을 판매처별로 별도 세팅을 통해 정확도 UP 추후 판매처에서 제공하는 정산 자료 크로스 체크를 통한 2차 확인 오클릭과 판매처 정산 자료의 대조를 통해 상이한 정산 자료 파악에 용이 외부감사 등을 받거나 매출이 높은 고객사 매우 적합. 매출 및 정산을 대조하는 영업관리 업무 대행

국내 가장 다양한 종류의 보고서 제공

상품별, 판매처 별, 브랜드 별 등 고객사의 니즈에 부합하는 80여개의 보고서를 지원. 웹 보고서, 피벗 보고서, 조건 입력 후 생성하는 별도 보고서 등 다양한 형태의 보고서를 제공해 마케팅 및 관리 방안 수립 자료로 활용 오클릭에 없는 보고서를 고객사가 원하는 경우 별도 보고서 개발 및 지원 가능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정확성, 안정성, 속도

사용자의 작업 프로세스에 대한 검증 요구시 사후 프로세스 추적 검증을 통한 정확성 증명 금융권 시스템과 유사한 구조의 하드웨어 구성 및 운용을 통한 안정적 서비스 제공 실시간 시스템 운용 현황 파악 및 분석, 조치를 통한 사용 속도 개선

WMS 내 주요 택배사 전산 연동

주요 택배사(CJ택배/롯데택배/한진택배/우체국택배/로젠택배) 전산연동을 통한 운송장 직접 출력 및 관리 고객센터 내 택배사별 자동 회수(택배사에 반품, 맞교환 접수) 접수 가능 택배사 제공 프로그램 접속 불필요.(월별 정산 시 운송장 건수 대조 확인용으로 택배사 제공 프로그램 활용)

고객사 업무 효율 극대화를 위한 신속한 고객 지원

고객사의 업무 효율 극대화를 위한 오클릭 활용방법 등 맞춤형 상담 및 필요 시 신속한 프로그램 개발 및 지원

파워풀한 운송장 정렬 및 출력

로케이션별, 품번별, 상품별, 색상, 사이즈 별, 수량 별 등 고객사에서 원하는 정렬방식으로 출력 가능 운송장을 피킹리스트로 활용 가능(별도 피킹리스트 출력 가능)

작업에 필요한 하드웨어(프린터 및 스캐너) 기종을 구분하지 않고 호환 가능한 WMS

운송장 출력용 프린터 및 라벨 프린터 모두 호환 가능 => 추가 재고 입력 및 출고 확인 등 작업 시 사용되는 스캐너는 기종을 구분하지 않고 사용 가능 유선, 무선 할 것 없이 사용 가능

기존 PDA를 대처 가능한 오클릭 PDA(O-PDA)

값비싼 PDA 스캐너를 구입하지 않고 휴대폰과 기존 유, 무선 스캐너로 이용 가능한 오클릭만의 특화된 PDA 서비스 갤럭시북, 아이패드, 핸드폰, 노트북 등 모두 사용 가능

우리만의 바코드 생성 및 관리 및 라벨지 출력 가능

기존 바코드 뿐만 아니라 나만의 바코드 생성 가능 => 기존 바코드 뿐만 아니라 우리만의 바코드 생성 가능 생성된 바코드를 기반으로 우리만의 라벨 출력 가능(폼텍, 롤링지 모두 가능) 대상 프린터 기종 제한 없음

중복 주문 필더링

실수로 2번 올리는 주문 건에 대해 입력 차단 주문서 업로드 시 사전 점검을 통해 중복 주문 입력 원천 차단 가능

다양한 창고(출고지) 운영

여러 창고에서 창고를 운영하면서 택배를 통해 출고하는 경우 창고 추가 및 택배사 세팅을 통해 별도 운영 가능 각 창고 별 별도 재고 관리 가능 주문서 입력은 한번에 송장 출력은 각 창고 별로 별도 관리 가능.(주문 입력 시 상품별 창고 자동 배분)

기타 기능

판매처 SCM 자동 로그인 최종 작업 환경 저장 검색 시 자동완성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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